CEO


안녕하세요, 주식회사 서강잡스 대표이사 김학민입니다.


4차 산업혁명이라 불리는 IT 산업의 무서운 혁신 속에서, 스마트폰은 누구나 손 안에 세상을 담을 수 있는 도구로 우리 삶을 크게 변화시켰습니다. 


그러나 모든 전자기기는 고장의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. 희귀한 자원과 고도의 기술력이 들어가는 제품인만큼 새제품 구입에 개인은 많은 것을 지불해야함은 물론, 그 안에 저장된 수 많은 정보는 누군가에게는 돈으로 환산할 수 없는 가치를 지닙니다. 스마트폰, 노트북, 태블릿 PC, 웨어러블 디바이스 ...... 전자제품은 더욱 다양한 형태로 우리 삶에 깊숙이 자리잡고 있으며, 믿을 수 있는 전자제품 수리 업체의 필요성은 날로 커질 것입니다.
서강잡스에는 전국 각지에서 택배로 기기를 보내오고, 해외에서는 인편으로, 또 공항에서 귀국하는 길로 휴대폰을 고치러 방문합니다. 남과 북, 해외에까지 지점을 확장하여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서강잡스의 꿈과 비전은 너무 큽니다. 남 북 분단의 역사가 끝나고 서로가 오갈 수 있는 날은 필연듯 올 것입니다. 서강잡스는 분단의 아픔을 치유하는 기업으로 평양시에 "인민잡스"를 런칭할 꿈을 꾸고 있으며 그 날을 위해 매일 성장의 발걸음을 다그치고 있습니다.

한반도 북방 끝에서 시작한 혁명,
이제는 세계인의 마음까지도 수리하는 기업으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.
손끝으로 다친 마음을 어루만지겠다는 철학을 지키며 매일 정성을 다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